후원하기

home > 후원안내 > 후원하기

인권연대는 순수 민간단체이며, 정부와 기업으로부터의 지원을 사양하고 있습니다. 오직 회원 여러분들의 도움만으로 운영됩니다.
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는 인권연대가 일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근거입니다. 인권을 위해 한눈 팔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순수 민간단체 인권연대에 윤리적 투자를 해주십시오.

 

인권연대의 후원회원이 되시면,
1. 회원님들께 종이 소식지 월간 <인권연대>를 보내드리고, 온라인 소식지 주간 <사람소리>도 보내드립니다.
2. 인권연대 발간도서 구입 및 강좌를 수강하시는 회원들에게 할인혜택을 드립니다.
3. 다양한 회원모임과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4. 후원금은 연말에 소득공제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3

금융결제원과 은행의 통합전산망을 통해 약정된 후원금을 회원님의 계좌에서 자동으로 인출하여 가입단체의 통장으로 입금시켜주는 자동출금 이체서비스입니다.
인권연대는 (주)앤컴커뮤니케이션에서 관리하는 ‘webcm’을 통해 이 서비스를 실행하고 있습니다.

 

#후원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회원담당자가 입력해주신 정보를 통해 본인확인을 위해 연락을 드리게 됩니다. 그리고 입력해주신 정보는 회비출금을 위해 CMS업무를 대행해주고 있는 (주)앤컴커뮤니케이션의 업무 담당자에게도 동시에 제공됩니다.(회원정보에는 인권연대 회원관리자만 접근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) 물론 회원님께서 제공하여 주신 정보는 “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”의 [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] 및 [신용정보 업무운용규정](금융감독위원회)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. 또한 프라이버시권을 소중히 여기는 인권단체로서 당연히 CMS 출금외의 다른 용도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.

4

후원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신청서를 다운받으신 후, 신청서를 작성하여 인권연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보내시는 방법은 아래의 두 가지 중 하나를 골라 보내주시면 됩니다.
① 메일(스캔/ rights1999@naver.com)
② 팩스(02-3672-0438)

후원신청서 다운로드

5

일시후원은 수시로 계좌이체를 통해 후원하는 방식입니다.

 

국민은행 491001-01-183310 (예금주: 인권연대)
신한은행 100-025-481614 (예금주: 인권연대)
우리은행 1005-801-523022 (예금주: 인권연대)

 

회원을 탈퇴하고자 할 경우에는 탈퇴의사를 밝히시면 언제든지 탈퇴할 수 있습니다.

회원가입/ 변경/ 탈퇴 문의 및 안내

–  02)749-9004/ rights1999@naver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