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간 활동보고

home > 활동소식 > 주간활동보고

인권연대 주간활동보고(2026.2.9 ~ 2026.2.22)

작성자
hrights
작성일
2026-02-25 10:49
조회
122
지난주와 지지난주 활동보고

월요일(2월 9일)
○ 주간 사무국 회의와 주간활동보고를 했습니다.
○ 저녁 6시 30분에 정기 운영위원회 회의를 열었습니다. 강국진, 권혁용, 김영미, 서보학, 이재승, 최낙영 위원과 사무국이 함께 했습니다.

화요일(2월 10일)
○ 새로운 미디어 담당 활동가 선율씨가 출근을 했습니다.
○ 오전 9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강북자활센터에서 교육을 했습니다.

수요일(2월 11일)
○ 아침 7시 40분에 [김용민TV]에 출연했습니다.
○ 오후 5시에 [고발뉴스]에 출연했습니다.
월간 [인권연대] 발송 작업을 했습니다.

목요일(2월 12일)
○ 오후 12시 30분에 유튜브 [일꾼을 찾아라]를 진행했습니다. 경기도 교육감을 준비하는 안민석 전 의원이 출연했습니다.
○ 오후 1시 30분에 유튜브 [마키아벨리]를 진행했습니다.
○ 오후 2시 30분에 유튜브 [오!터뷰]를 진행했습니다. 임수빈 청년 다큐멘터리 감독이 출연했습니다.

금요일(2월 13일)
○ 특별한 일정이 없었습니다.

토요일(2월 14일)
○ 저녁 8시에 [스픽스] ‘역전의 용사들’을 진행했습니다. 모처럼의 요청이었고 연휴 첫날이었지만,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.